코리아 오픈 테니스 ATP 남자 일정 선수 티켓 예매 - 티켓링크에서 언제 가능?
한국에서 ATP 경기를 볼 수 있다니!
코로나19 터지기 직전인 19년도에 상하이 마스터즈 1000 경기를 너무 재미있고 만족스럽게 관람을 해서,
매년 경기 관람을 해야겠다는 목표를 가졌지만 그 후로는 기회가 전혀 없었다.
그런데 이게 웬일인지 한국에서 ATP 경기를?
250 경기이긴하지만 출전 선수들이 짱짱하다.
1. ATP 250 KOREA OPEN 대회 정보
경기일정 : 9.26(월)~10.2(일)
ATP 코리아 오픈은 올림픽공원에서 열린다.
경기장 상태가 안 좋다고 기사에서 좀 보긴 했는데 보수공사를 한다고 했으니 잘 됐기를 바란다.
땅이 갈라지고, 여러군데 보수공사를 한 흔적들이 많이 보였는데 세계적인 큰 대회가 열리는 만큼 질 높은 경기장으로 준비되었으면 좋겠다.
한국의 테니스 열풍으로 예매율도 좋고 관중들의 열기도 어느 때 보다 좋을 것 같은데, 부디 이번 일을 계기로 한국에도 정기적으로 열리는 대회가 유치되면 좋겠다.
2. 출전선수
즈베레프, 루드, 프리츠, 샤포발로프, 티아포 정도가 매우 기대된다.
특히, 이번 US 오픈에서 좋은 성적을 올린 루드와 티아포의 경기를 꼭 눈으로 보고 싶다.
3. ATP 코리아오픈 남자 예매는 어디서?
ATP 코리아 오픈 남자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9.14(수) 부터 시작한다고 한다.
9.14(수)에서 9.19(월)로 티켓 예매일정이 바뀌었다.
결승을 보면 재밌겠지만 상하이 마스터스 관람 경험에서 보면 본선 경기를 작은 경기장에서 선수 바로 뒤에서 보는 게 더 실감 나고 재미있었다.
결승전을 센터코트에서 보는 선수들은 너무 멀기도 하고 잘 안 보여서 그냥 티비로 보는 것보다 세밀하게 안 보였던 경험이 있다.
물론 올림픽경기장 센터코트는 그만큼 안 크니까 잘 보일 테지만 세계적인 선수들 바로 뒤에서 봤던 게 더 기억에 많이 남는다.
상대방 쪽에서 서브를 하면 움찔 할 정도였으니 말이다.
예매 성공! & 직관!!
<테니스를 좋아하는 사람들! - 입장코드 1026>
https://open.kakao.com/o/gh8PA0J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