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nnis

테니스 라켓 스트링 교체 - 테니스 메트로 조테니스점(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by 헬로덱 2021. 3. 17.

테니스메트로 조테니스점

서울에서 테니스 스트링을 교체하기에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근처가 좋습니다.

역 주변에 많은 테니스 라켓 샵들이 모여있고 테니스 용품도 많이 팔고 있습니다. 

저는 테니스 메트로 조테니스점을 이용하는데요, 지하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8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서 찾아가기도 참 편리합니다. 

주변에 작은 샵들에서도 스트링 교체를 많이 하는데 저는 테니스 메트로가 샵도 깔끔하고 다른 나이키 제품들도 같이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번에도 저는 럭실론사의 4G로 교체를 하였습니다. 교체한지 얼마 안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열심히 칠 때는 끊어지거나 몇 개월에 한 번씩은 그래도 교체를 했는데 요즘 뜸하다 보니 벌써 1년이나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번에 경기가 그렇게 잘 안 풀렸나봅니다. 이제 테니스 스트링도 교체를 했으니 기쁜 마음으로 다시 한번 치러가야겠네요. 

럭실론 4G 스트링

테니스 메트로에서 4G 스트링 교체 가격은 22,000원이었습니다.
아마 4G가 다른 기본 스트링보다 몇천원 더 비싼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일반적인 폴리 스트링은 20,000원 일 것 같네요. 

 

상호 : 테니스 메트로 조테니스점 www.tennismetro.co.kr/

주소 : 서울 중구 장충단로 223

전화번호 : 02-2266-05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