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via

마이크로소프트 MIX On Campus - 부산대학교

by 헬로덱 2007. 5. 3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이크로소프트 MIX On Campus

2007년 5월 28일 , 부산대학교에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여는 MIX On Campus 행사가 있었다.일정은 2시 부터 시작이었지만 수업이 있는 관계로 2시 30분 정도에 참석할 수 있었다.
본관 3층 대회의실에 도착하니 생각보다 적은 수의 사람이 참석해 있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열고 홍보하는 모습도 많이 봤던터라 예상 외로 적은 인원이었다. 도착했을 때에는 이미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권찬 이사님의 이야기가 진행 중이었다. 10가지 좋은 Tip들을 들을 수 있었다. 기술세션에서는 요즘 IT의 흐름과 마이크로소프트의 방향등을 들을 수 있었다. 사실 시간이 지난 뒤 포스팅 하다보니 기억이 잘 흐릿하지만, 도움이 될 만한 정보가 많다고 생각하며 들었던 기억이 난다.

참석한 인원은 대부분 정보컴퓨터공학 전공자일 줄 알았는데 반정도는 그랬고 반정도는 타 전공생이었다. 중간중간 질문에서 대답하는거나 질문하는 것을 봤을때 다들 이쪽 분야에 꽤나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었다. 오히려 전공자인 내가 부끄러울 정도였다.

마지막으로 경품추첨 후 행사장을 빠져나왔다. 물론 빈손으로. 경품이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선택 받지 못한 자의 설움이 아니겠는가. 이 시간 이후에 토론 시간을 가진다고 하였지만, 여러 사정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하고 나와야 했다.

MIX On Campus라는 이름에서 마이크로소프트가 대학생과 무언가 친밀감(?)을 만들려고 한다는 느낌을 느낄 수는 있었지만, 내용으로 봐서는 그리 피부로 와닿진 않았다(유익했지만 MIX On Campus라는 측면에서). 생각보단 짧은 내용들과 적은 참석인원 등등. 뭔가 아쉬움이 남는다.
반응형

'Triv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PNU CSE 복학 첫 학기의 끝  (2) 2007.06.16
Bus  (0) 2007.05.12
삼성 구미 사업장 견학  (2) 2007.05.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