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nnis

귀뚜라미 테니스장 방문! / 예약하는 방법

by 헬로덱 2021. 2. 8.

귀뚜라미 테니스장 예약하는 방법

시설이 좋기로 소문난 귀뚜라미 테니스장에서 드디어 테니스를 쳐보게 되었습니다.  정식명칭은 귀뚜라미 크린 테니스코트입니다. 사진만 봐도 깔끔함이 보이네요. 색도 쨍~합니다. 옆에는 고척스카이돔이 조금 보이네요. 서울시내에 이런코트가 있다니 정말 좋습니다. 1층이 주차장이고 2층이 실내 테니스장이네요. 당연히 1층이 테니스코트일거라 생각했는데 신기했습니다. 주차환경도 깔끔하니 아주 좋습니다. 

귀뚜라미 실내 테니스코트 : 아주 깔끔하고 시설이 좋습니다.
귀뚜라미 실내 테니스코트 : 레슨이 진행중입니다.
귀뚜라미 실내 테니스코트 :윗쪽으로 대기하는 공간도 잘 되어있네요.
귀뚜라미 실내 테니스코트 : 휴게공간과 음식점

 

귀뚜라미 실외 테니스코트 : 눈이... 왔습니다.
귀뚜라미 실외 테니스코트 :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은 필수

제가 간날은.... 슬프게도 눈이 내렸네요. 실내에서 치고싶었지만 실내는 테니스 레슨과 예약자로 빈자리가 없어서 야외로 예약을하고 방문했습니다. 사진상으로 보기에 하드코트인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니 인조잔디라고해야하나요? 제가본 인조잔디중에 가장 상태가 좋은 인조잔디네요. 모가 아주 짧고 카페트가 들뜬 부분이 없이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귀뚜라미 실외 테니스코트

눈이 왔지만 햇빛이 드는 부분은 시간이 지날수록 눈이 잘 녹아서 다행히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대관한 코트는 D 코트로 단독코트로 되어있어서 1팀이 치기에는 너무나 좋은 환경입니다. 옆 코트에 방해할 일도 방해받을 일도 없고, 공도 멀리 굴러갈 일도 없으니까요. 다음에도 예약을 한다면 꼭 D코트로 예약을 할 생각입니다.

귀뚜라미 실외 테니스코트 : 눈이 다행히 녹았습니다

코트 바닥 상태도 좋고 네트 상태도 좋고 바로 옆에는 그늘집같이 대기하는 공간이 있어 추위를 피하며 대기하기도 좋습니다. 굉장히 특이하게 불을 피울 수 있도록 화로(?)가 설치되어있네요. 그래서인지 나무태운냄새가 좀 나긴합니다. 보통 테니스장이 코트 옆에 얇은 천막이나 컨테이너로 대기하는 곳이 되어있는 것에 비교한다면 정말 좋은환경이네요.

귀뚜라미 테니스코트 : 자세히보니 인조잔디코트

 

예약하는 방법

크롬 사용불가

예약을 위해서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꼭 Internet Explorer만 된다는 공지가 되어있네요. 크롬 사용자가 대부분일텐데 많이 아쉽습니다. 홈페이지 디자인을 봐서는 비교적 최근에 만든 것 같은데 크롬에서 안 되다니... 

귀뚜라미 테니스장 이용요금

코트는 실내 3면 실외 3면으로 되어있는데 가격은 시설만큼이나 꽤나... 나갑니다. 그래도 이렇게 좋은 시설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네요.

 

 

 

 

귀뚜라미크린테니스코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 · ★4.33 · 매일 06:00 - 22:00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