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내돈내산 ] 슬림한 시거잭 USB 충전기 remoto MINI CAR CHARGER 30W

by 헬로덱 2021. 7. 22.

 

차량(2013년식 K9(KH))에서 사용하던 USB-A 2구짜리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두 가지 문제가 발생하셨습니다.

첫 번째는, 연결한 무선충전 거치대가 제대로 작동을 안 하고
두 번째는, 위 사진과 같이 덮개가 잘 안 닫히는 문제. 그래서 출력이 더 강하고 덮개가 잘 닫힐 수 있도록 슬림형으로 찾다 보니 몇 가지 제품이 나오는데 remoto 제품으로 구입.

우선 굉장히 작고 슬림한게 느껴집니다. 시거잭에 끼웠을 때 튀어나오는 부분이 없도록 전체적으로 짧아야 합니다.

USB-A 하나와 USB-C 가 각 1개씩 있는 모델로 구입하였습니다. 지금은 C 쓸 일이 거의 없긴 한데 앞으로 생길 것만 같아서요.

비닐로 잘 포장되어있네요.

슬림한 형태이기 때문에 설치했을 때 빼기가 힘들 수 있어서 이렇게 손잡이처럼 잡을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 설치하고 USB-A를 꽂았다가 뽑으니 같이 빠져서 저거 쓸 일은 없겠네요.

차량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사기 전에는 아주 쏙 들어가서 거의 평평한 정도가 될 줄 알았는데 그 정도는 아니네요. 하지만 기존에 비해서는 많이 들어가서 만족하였습니다.

무선충전 거치대를 연결한 모습. 충전도 잘 되네요.

기존에 잘 안 닫혔던 덮개가 이제는 잘 닫힙니다. 줄이 저 틈으로 나오는 게 살짝 거슬리긴 하지만 이 정도는 감내해야 할 것 같아요. 충전도 잘 되고 슬림한 형태라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