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nnis

테니스 라켓 - 택배 포장해서 보내기

by 헬로덱 2022. 1. 11.

테니스 라켓 택배 포장하기

테니스 라켓 중고거래를 하거나 하면 라켓을 택배로 보낼 일이 가끔 있다. 

집에 여기저기서 받은 택배 박스들이 넘쳐나지만 테니스 라켓이 쏙 들어가는 크기의 택배박스는 잘 없다. 

라켓이 은근 크다 보니 일자로 들어가는 건 잘 없고 대각선으로 맞춰보면 겨우 있을까 말까.

그래서 만약 테니스 라켓을 새로 사면서 판매업체에서 받은 박스가 있다면 잘 보관해두었다가 사용해도 좋다. 

집에 안 쓰는 라켓을 아버지께 보내드리기 위해 집에 있는 박스를 보니 역시나 쏙 들어가는 건 없다.

그냥 납작한 상태에서 대각선으로 딱! 

그래서 그냥 납작한 상태에서 대각선으로 딱! 맞는 마켓컬리 박스에 넣어서 보내기로 했다. 

새 라켓이거나 중고거래를 위한 라켓이라면 이렇게 보내면 안 되겠지만 전투형으로 쓸 라켓이기에 추가 포장 없이 바로 박스 포장!

테니스 라켓 택배 포장하기

아주 타이트하게 들어맞다. 

벌어진 부분과 각 끝부분을 테이프로 발라서 발송 준비 끝. 

넓은 판같은 형태가 되었다. 설마 두동강이 나진 않겠지... 걱정했지만 다행히 무사히 도착했다고 한다. 

집에 박스가 정말 없으면 우체국에서 5호 박스

 

우체국 5호 박스에도 들어간다고 하니 집에 박스가 정말 없으면 우체국에서 5호 박스를 사서 포장해야 할 것 같다. 

 

테니스 오픈채팅 / 테니스 이야기는 어디서 하지?

테니스 이야기는 어디서 하지? 테니스라는 큰 주제 아래에도 몇 가지로 나뉜다. 테니스를 이제 시작하여 모든 게 궁금한 사람, 테니스 같이 칠 친구를 찾는 사람, 윔블던이나 기타 테니스 경기

meisterjw.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